늑대닷컴 No Further a Mystery

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토렌트를 이용하여 영화, 음악, 소프트웨어 또는 게임과 같은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영화를 토렌트로 찾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웹툰은 저작권이 있는 작품일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툰의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 간주되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웹툰을 즐길 때에는 저작권을 준수하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 인기순,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 시 로딩 화면이 길어지는 경우 트래픽 과다 서버 문제일 수 있으니 일정 시간 지난 후 재 확인 바랍니다

아청법은 웹툰에 나오는 대상들이 교복을 입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는 행위로 보기 때문에 선정적인 사이트에서 이를 형상화할 수 있어서 이러한 성인물은 가중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 시청으로 처벌된 사례는 없으나 웹툰 시장이 발전한 만큼 이는 언제든 개정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바라며 공식 웹툰 플랫폼에서 정식으로 안전한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늑대닷컴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링크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접속되지 않을 경우 다음 대피소 링크를 통해 또 다른 인기 웹툰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품의 썸네일에 장르와, 연재 중인 업체 등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비회원제로 운영 중으로 최대 장점이 아닌가 생각들며, 불법 사설 도박 사이트 광고가 없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용자들이 늑대툰으로도 불리우며, 가장 빠르게 최신 웹툰을 만날 수 있는 인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무료 웹툰의 즐거움을 눅대닷컴과 다양한 대체 사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경험해보세요!

웹툰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늑대닷컴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